배우 권율이 SBS 새 월화드라마 '귓속말'의 4명의 주연 배우들과 함께한 네이버 V앱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3월 27일 월요일 첫방송을 앞두고 귓속말 팀이 세트장에서 V앱을 진행했던 것. 이보영, 이상윤, 박세영과 함께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 권율은 평소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아온 만큼 이번 V앱에서도 재미를 이끌었다. 완벽한 슈트핏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기도.
최근 이하늬는 SBS <돌아와요 아저씨> (연출 신윤섭 이남철|극본 노혜영 현주연)의 송이연 역을 맡아 절망에 빠진 여자의 처절한 심경을 디테일한 감성연기로 그려내 화제를 모으는 동시에 오연서와 찰떡호흡을 통해 완벽한 女女케미를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겟잇뷰티 2016> 안방마님으로서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며 여성시청자들의 ‘뷰티멘토’ 역할을 해내고 있다.
배우 한예리는 SBS 창사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연출 신경수|극본 김영현 박상연)에서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칼을 잡은 절대 무림고수 척사광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극중 척사광은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 싶었지만, 거대한 역사는 그녀의 꿈을 처참히 무너트렸다.
SBS 창사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 (연출 신경수|극본 김영현 박상연) 한예리가 민성욱을 죽이며, 피바람 역사 속으로 들어왔다.
배우 한예리는 <육룡이 나르샤>에서 무림고수 척사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예리는 엄청난 검술 실력을 지녔지만 사람을 베지 못하는 여린 마음의 소유자이자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칼을 잡게 된 서글픈 운명의 무인 척사광 캐릭터를 입체적이고 매력적으로 그려내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