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스틸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방송 : 16.08.27~ 연출 / 극본 : 황인혁 / 구현숙 출연 : 최원영,이동건,조윤희,차인표,오현경,라미란 역할 : 최원영 - 록발라드계의 테리우스’로 통했던 왕년의 인기가수 '성태평' 역 내용 :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린 이야기
KBS2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연출 황인혁|극본 구현숙)의 최원영이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에서 첫사랑 연희(최송현 분)의 갑작스러운 프로포즈로 한바탕 소동을 버린 태평(최원영 분)과 동숙(오현경 분) 커플. 그러나 오해도 잠시 지금까지 어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믿음을 잃지 않았던 커플답게 금방 화해를 했다. 동숙을 불러낸 태평은 연희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었고 두 사람은 다시 달달한 커플의 모습으로 돌아가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하기도.
KBS2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연출 황인혁|극본 구현숙)의 최원영 에게 의문의 여인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트로트 가수로 재기에 성공한 태평(최원영 분)과 매니저 역할을 자처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숙(오현경 분)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서로를 응원하며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는 태평-동숙 커플에게 예기치 못한 위기가 찾아와 주목을 받았다.
KBS2 주말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연출 황인혁|극본 구현숙)의 최원영과 오현경이 미니 결혼식을 올려 화제다.
어제(18일) 방송에서는 태평(최원영 분)과 동숙(오현경 분)이 미니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렵게 곡지(김영애 분)의 결혼 승낙을 받아낸 두 사람은 속전속결로 결혼 준비를 했던 것. 성대한 결혼식을 욕심내기보다는 집 한 칸이라도 먼저 마련하기 위해 검소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기도.